언차티드4를 드디어 해보다!

언차티드4를 드디어 해보다!

언차티드4

라스트 오브 어스 리마스터드를 완료하고 요즘에는 언차티드 시리즈를 2편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라스트 오브 어스 – 귀여운 조엘

언차티드 컬렉션을 사서 1편부터 할까 하다가 그냥 2편부터 했는데요.
바로 어제 3편을 마무리하고 아~주 잠깐 플레이할 예정으로 언차티드4를 실행해봤습니다.

언차티드4-그래픽 수준이 후덜덜

타임머신

사실, 언차티트2와 3은 4를 할 목적으로 하다보니 스토리 위주의 빠른 진행으로 엔딩을 봤습니다.
뛰어난 연출과 참신한 스토리 그리고 아름다운 배경들은 화질은 딸리지만 플레이하는 내내 만족스러웠습니다.
그런데 언차티드4를 해보니 이건 완전 다른 게임이더군요. 물건입니다. 물건!

언차티드4-네이트와 엘레나 오손도손

왜 이 게임이 작년 GOTY를 받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. 잠깐 도입부분만 해볼려고 했는데 챕터 5까지 진행해버렸습니다.
몰입감이 상당한 수준이라 시간이 그렇게 지나갔는지도 몰랐고요.

뛰어난 그래픽

그래픽이 예술입니다. 주변의 오브젝트 묘사도 그렇지만 특히 더 대단한 부분이 인물의 묘사입니다.
주인공과 주변 인물의 대화를 보면 이게 게임인지 영화인지 모를 정도로 인물에 대한 묘사가 너무 자연스러우며 완벽한 수준입니다.
그래픽인데 말이죠.(인물 묘사의 최고봉(?)인 LA 느와르 뺨치는 수준이랄까요?)

언차티드4-엘레나

언차티드4-이번에도 과거 회상 플레이

언차티드4-주인공 네이트

너티독의 능력을 다시한번 발휘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.(사실 너티독 게임들 때문에 PS4를 샀죠. ㅋㅋ)
오늘 저녁, 퇴근후의 게임 플레이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.

페이스북 댓글
게임인생 어~언 20년... 흠... 당연히 게임을 좋아하는 아재구요. 그렇다고 잘하는 건 아닙니다. 직딩이라 매일 밤 9시 이후부터 열심히 게임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. 스팀 아이디 : [KOR]아재 게임방 오리진 아이디 : hitapia92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> <strike> <strong>

*

Lost Password

Sign Up